본문 바로가기

[추석] 제주그랜드호텔 뷔페 삼다정, 추석맞이 9월 이벤트 실시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제주그랜드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는 우리 고유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첫째 행사는 9월 한달 동안 삼다정 라이브 뷔페를 이용해 주신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선물증정 이벤트로 9월 행사기간 동안(9월 10일∼9월 30일) 제주그랜드호텔 뷔페이용권, 오라컨트리클럽 이용권, 제주사랑 상품권, 고급와인, 롤케익 등 푸짐한 경품을 삼다정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께 매일매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한다. 


 제주그랜드호텔 뷔페 삼다정제주그랜드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 추석맞이 9월 이벤트 실시


둘째 이벤트 행사는 남도요리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삼다정 스페셜 요리 이벤트로 특급호텔 최고의 쉐프 20여명이 전라남도 대표음식을 비롯한 생동감 넘치는 신선한 라이브 뷔페 115종을 고객 앞에서 직접 선보인다. 또한 주중에는 스페셜 요리인 바다내음 물씬 풍기는 신선한 회를 즉석에서 테이블로 직접 제공함으로써 삼다정을 방문하는 고객들께 아름다운 맛의 향연과 더불어 즐거운 미각 여행 속으로 고객들을 안내할 것이다. 


그리고 9월 22일(토) 오후 3시에는 삼다정 이용고객 대상으로(선착순 15명 내외) 명절요리 강좌를 개설하여 평범한 명절요리를 특급호텔 요리로 바꾸는 비법 공개와 함께 참가 고객들께는 명절요리 수제 특제 소스를 기념품으로 선물한다. 


중식뷔페 요금 35,000원(소인 24,500원), 석식뷔페 요금은 60,000원(소인 36,000원)이며, 제주도민은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문의: 064-710∼8231

홈페이지: http://www.orares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