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신예 박서준, 스타일리시한 매력 과시


[오펀 편집국] 신예 박서준이 최근 패션지 ‘패스트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에서 단정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28일 공개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 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올해 초 출연했던 드라마 ‘드림하이2’ 에서 보여주었던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넘어 개구진 포즈와 표정이 더해져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뚜렷한 이목구비, 모델에 견줄만한 완벽한 비율까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촬영 관계자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를 연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리드했다” 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하는 한편 “뛰어난 집중력과 남다른 센스로 컨셉을 100% 표현해내는 모습에서 ‘배우’의 얼굴을 발견할 수 있었다” 라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서준의 유니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패스트매거진’ 9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박서준은 현재 KBS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뭘해도 화보가 되는 근육질 몸매의 훈훈한 외모, 마냥 해맑은 성격의 고교생 ‘서준’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극중 우성 가족 둘째 딸 ‘우다윤’(다솜 분) 앞에서는 꼼짝 못하는 허당 캐릭터 ‘서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간다는 각오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황신혜, 이본, 박지윤, 박희본, 박성광, 박서준 등 출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월~금 밤 7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닥치고 패밀리, 박지윤·박희본에 이어 심지호 수난시대?


[시트콤] '씨스타' 다솜, '닥치고 패밀리' 촬영장서 교복사진 대방출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선우용녀, 황신혜 등 미녀스타 총 출동


[시트콤] '드림하이2' 박서준, '닥치고 패밀리'로 시트콤 도전장


[화보] 박서준 독특한 의상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