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구은애, 평범한 패션에서 느껴지는 모델 포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빛나는 무보정 각선미를 자랑하는 모델 겸 배우 구은애가 최근 가로수길에서 쇼핑 후 지인과 담소를 나누고 있는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다.   

 

드라마 KBS’습지생태보고서’에서 ‘100점 만점’이라 평가 받는 미모와 재력, 도도함과 애교가 적당히 어우러진 성격의 퀸카 역을 훌륭히 소화시켜 연기자의 모습으로 거듭나고 있는 구은애는 초여름의 날씨를 만끽하면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파파라치 사진에 포착되었다.   


특히 구은애는 일상 모습에서도 센스 있는 패션감각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화이트 아일렛 티셔츠, 스키니진을 매치해 편안한 차림이지만 메탈릭 시계와 팔찌를 레이어드, 그레이 클러치백을 함께 스타일링해 편안한 쇼핑룩을 연출했다. 또한 플리플랍샌들을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탁월한 각선미로 청바지 모델 못지 않은 모습을 뽐내며 주변의 시선을 끌었다.


패션 모델에서 연기자로의 그녀의 변신. 앞으로 그녀의 활발한 연기 활동과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는 모습이 기대된다.









 

[사진출처=락리바이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