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여행] 인터파크투어, 항공권 결제가능 모바일 서비스 개시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인터파크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가 스마트폰을 이용한 예약이 급증함에 따라 기존 서비스 중인 해외항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업그레이드버전을 선보이고,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새로 개편한 앱에 전세계 138개 항공사 67,000개 최저가항공운임을 항공사별로 검색할 수 있는 ▲최저가 항공운임 검색 기능, ▲모바일 티켓 발권 및 저장 기능을 추가했다. 

여기에 사진을 포함한 각종 증빙서류를 직접 촬영해 스마트폰 앨범에서 바로 업로드할 수 있는 ▲해외항공 증빙서류 업로드 기능, 2시간 내 책임 답변을 보장하는 ▲1대1 고객상담 게시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로써 인터파크투어 해외항공 앱 이용 고객들은 기존의 항공권 실시간 조회·예약 기능은 물론 새롭게 추가된 항공권 실시간 결제, 서류증빙, 티켓 발권기능과 고객 상담 기능 등으로 여행준비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앱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해당 앱을 통해 결제하는 고객 111명을 추첨, 신세계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케익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에 이용후기 등록 및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고객 1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5,000점을 부여한다. 기간은 내달 1일부터 22일까지. 

인터파크투어 김수연 항공영업팀장은 “지난해 6월 출시한 해외항공 스마트폰 앱의 다운로드 건수가 올해 1월 기준으로 약 14만 건, 현재 인터파크투어 해외항공 앱을 통한 항공 예약 비중은 전체의 약 3.6%에 달한다”며 “향후에도 자유여행객의 증가와 스마트폰의 대중화, 모바일 티켓발권과 같은 앱 서비스 범위 확대로 여행시 스마트폰을 적극 활용하는 스마트모빌리언의 증가는 더욱 뚜렷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