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화제] 헬로비너스! 인형같은 '실물 미모'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신예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인형 같은 실물 미모가 누리꾼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헬로비너스 실물미모’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들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7일 종로 영풍문고에서 열린 헬로비너스의 첫 팬사인회 당시의 사진으로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무대복을 입고 깜찍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헬로비너스는 잡티 하나 없는 해맑은 피부를 드러내며 TV와 별반 차이가 없는 실물 미모로 “비너스 미모"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번 팬사인회는 데뷔 18일만에 개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팬들이 참석해 주변을 놀라게 했으며, 헬로비너스는 사인회를 찾은 팬들의 눈을 맞추며 정성스런 사인과 사진촬영 등 팬들의 요구에 성심 성의껏 임해 벌써부터 ‘팬바보’로서의 모습을 보여 팬들을 감동시켰다. 


또한 이날 모인 팬들은 열성팬부터 초등학생, 주부, 삼촌팬까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팬들이 모여 사인회가 끝날 때까지 거의 자리를 뜨지 않고 응원을 보냈으며, 헬로비너스의 일거수 일투족을 놓치지 않으려는 열성을 보이며 마치 기자회견장 같은 모습이 연출되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실물 본 팬들 부럽다", "괜히 비너스가 아니네요", "나도 실물로 만나보고 싶다", "실물도 여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데뷔 타이틀곡 ‘비너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첫 팬사인회를 성황리 마쳤으며, 오는 3일 두번째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