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지나, '투핫' 안무 영상 공개…섹시 사복 패션과 비율 감탄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나의 타이틀곡 ‘투핫’의 안무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나는 25일 오후, 네이버 뮤직을 통해 ‘2HOT 안무 집중탐구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은 어제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스페셜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성숙한 섹시함과 과감한 ‘찰벅지춤’으로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는 지나의 소탈한 연습장면을 공개한 연습실 버전이다.


특히, 이 영상에서는 지나의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사복 패션이 눈에 띈다. 무대 위에서는 환상적 바디라인과 화려한 색감의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지나의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티셔츠 한 장에 청바지’만으로 여성적인 매력을 한껏 분출한다.


영상 속 지나는 시원한 뒤트임으로 뒤태가 은근하게 드러나는 블랙 티셔츠에 핫팬츠를 입고 스니커즈를 신은 채 안무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이다. 후렴구에 이어 등장하는 격렬한 가슴 팝핀 동작 역시 ‘투핫’의 신나는 멜로디와 한데 어우러져 역동적인 안무를 연출했다.

 

 또한 스니커즈를 신고도 굴욕 없는 매끈한 다리라인을 보여주는 지나의 황금비율 몸매는 또 한번 이슈를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투핫’안무가 탄탄한 근육질의 허벅지라인이 강조된 ‘찰벅지춤’으로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바 벌써부터 해외 곳곳에서 지나의 스타일링과 안무를 커버하는 동영상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지나는 ‘투핫’의 시선을 압도하는 ‘찰벅지춤’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음악방송 컴백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