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스타일] 위즈위드가 제안하는 'Early Summer' 패션 아이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최근 낮 기온이 28도까지 오르는 등 6월이 오기도 전에 벌써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갑작스러운 무더위에 옷 차림이 가벼워 지면서 여름맞이 쇼핑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을 터. 


실용성과 패셔너블함까지 갖춘 쇼퍼백, 개성 있는 디자인의 선글라스, 패피들이 열광하는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실크 셔츠는 쿨한 여름을 즐기기 위해 선택해야 하는 에센셜 아이템이다. 글로벌 쇼핑네트워크 WIZWID(위즈위드, www.wizwid.com)는 올 여름 당신의 불쾌지수는 내리고, 스타일지수를 올려 줄 패션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 여름을 맞아 시원한 소재로 변신한 백!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가벼워지는 옷 차림에 맞춰 백&슈즈 들도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의 캔버스 소재, 라피아 소재들로 시원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위즈위드에서는 명품백을 캔버스백에 프린팅해 위트있는 써즈데이프라이데이(Thursday Friday), 여름을 닮은 강렬한 컬러의 토리버치(Tory Burch)백 등 다양한 쇼퍼백을 특가로 선보이는 “Easy Shopper Bag”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또한 헐리웃 셀러브리티 잇 백으로 알려진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의 코랄 색상 Affair 백은 100% 라피아 야자섬유를 위빙 처리하여 트렌디함을 살린 아이템이다.


◈ 이번 시즌 놓치고 싶지 않은 컬러풀 & 엣지 있는 패션 아이템 선글라스!



유니크한 디자인들이 넘치는 올 시즌의 선글라스 트렌드. 올 여름 선글라스를 더욱 트렌디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위즈위드의 “All That Sunglasses” 선글라스 기획전에 주목해보자. 끌로에, 비비안 웨스트우드, 쯔비, 타쿤, 마이클 코어스 등의 베스트 셀러부터 에이커즈, 에스티듀퐁, 린다 패로우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까지 선글라스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 몸에 착 감기는 실크 셔츠 한 장으로 시크에서 페미닌 룩 까지!



위즈위드가 추천하는 알렉사 청 LOVE 블라우스 이큅먼트(Equipment)는 셔츠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유용한 전천후 아이템이다. 루즈한 핏의 셔츠를 와이드 팬츠에 매치하면 시크 룩, 미디 스커트에 매치하면 포멀 룩, 숏 팬츠와 매치한 위크엔드 룩이 완성된다. 특히 발랄한 스타 프린팅이 올오버 된 Starry Night Print Silk Shirt는 익스클루시브로 진행되는 TOP SELLER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