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K-POP] 가비엔제이, 신곡 '연락하지마' 음원차트 상위권 싹쓸이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실력파 3인조 여성그룹 가비엔제이(Gavy NJ)가 ‘음원퀸’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공개된 가비엔제이의 새 디지털싱글 앨범 타이틀곡 ‘연락하지마’는 발매와 동시에 멜론 1위, 소리바다 1위, 벅스 2위, 싸이뮤직 2위 등 각종 온라인 실시간 음원차트를 휩쓸며 식지 않은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2005년 데뷔 이후 <해피니스>, <연애소설>, <해바라기>, <라떼한잔>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음원퀸'으로 인정받아온 가비엔제이는 이번 앨범 역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소녀시대 태티서, 씨스타, 아이유 등 대형 여성 아이돌 가수들 사이에서도 눈에 띄게 선전하고 있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새 멤버 '제니'와 '건지'를 영입하고 처음 발표하는 신곡으로, 그동안 선보였던 앨범들과 전혀 다른 변화된 음악과 함께 알렉스와 신예걸그룹 EXID의 멤버 LE가 각각 뮤직비디오 출연 및 랩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곡 ‘연락하지마’는 그동안 가비엔제이의 히트곡 <해바라기>, <라떼한잔>, <잊어준다> 등을 함께 만든 민명기 프로듀서의 곡으로, 작사는 가비엔제이의 멤버 노시현이 직접 맡아 이별하면 죽을 것처럼 힘들 줄 알았는데 의외로 살만하다며 전 남자친구의 미련을 정리하는 내용의 가사를 선보이고 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원퀸 컴백”, “1집부터 좋아했던 그룹”, “두말할 것 없이 좋다”, “개성 있는 음악! 신선한 느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3일 새 디지털싱글 ‘연락하지마’를 발표한 가비엔제이는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출처 = 룬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