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포토] '프듀'로 스타가 된 뉴이스트 W의 쇼케이스

보이 그룹 '뉴 이스트 W'가 10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2012년 5인조 뉴이스트로 데뷔한 후 4인조로 내 놓은 첫 미니앨범이다.


뉴이스트 원 멤버들은 올해 초 아론을 제외하고 모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화제와 높은 인기 몰이를 했으며, 멤버 중 황민현이 워너원에 선발되면서 나머지 네 멤버가 뉴이스트W로 재정비하여 활동하게 되었다.


이미 지난 7월 발표한 싱글 '있다면'은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긴 무명 생활의 설움을 딛고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멤버 렌은 "예전에는 길에서 저희 음악을 들어본 적이 많이 없었는데, 이제는 거리에서 우리 노래가 들려서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더 JR은 "저희를 좋아하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이 정말 크다"며 "이번 앨범도 그분들께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작업했다"고 말했다.


'프로듀스 101'에 건강상의 이유로 출연하지 못한 아론은 "방송을 모니터링할 때마다 참 잘하길래 자랑스러웠다. 큰 관심을 받게 돼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또한, '뉴 이스트 W' 멤버들은 이번 앨범 수록곡인 6곡 전곡에 작사, 작곡 등 다양한 형태로 참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