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월드 오브 워플레인’ 러시아∙북미서 금일 오픈 베타 테스트

게임 2013.07.02 22:59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글로벌, 2013년 7월 2일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비행 전투 액션 MMO 기대작 ‘월드 오브 워플레인(World of Warplanes)’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러시아와 북미에서는 금일, 유럽에서는 7월 4일 시작되며 국내 서비스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월드 오브 워플레인’은 워게이밍의 글로벌 히트작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에 이은 전쟁 시리즈의 차기작으로 1930년대부터 1950년대 초까지 사용된 대표적인 전투기가 등장한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는 194개 국가에 걸쳐 총 270만 명 이상이 참여한 바 있다.


미국, 소련, 독일, 일본의 항공기가 등장하는 ‘월드 오브 워플레인’은 가상의 조종사들이 15 대 15의 치열한 공중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적을 공격하는 기술뿐 아니라 팀워크와 전술 운영을 바탕으로 제공권을 두고 겨루게 된다.


월드 오브 워플레인


‘월드 오브 워플레인’의 오픈 베타 기간 중에는 플레이어가 전투를 위한 최상의 전술을 익히도록 돕기 위해 실시간 작전 팁을 비롯 승무원과 승무원 스킬, 소모품 및 다양한 종류의 포탄 등 여러 기능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초보 조종사들이 출격 전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신규 튜토리얼도 제공된다.


‘월드 오브 워플레인’의 오픈 베타 테스트가 마지막 단계에 이르면 통합 프리미엄 계정이 공식 출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월드 오브 탱크’나 ‘월드 오브 워플레인’의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구매한 프리미엄 계정의 혜택을 두 게임 모두에서 누릴 수 있다.


워게이밍 빅터 키슬리(Victor Kislyi) CEO는 “‘월드 오브 워플레인’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모든 게이머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월드 오브 워플레인’은 초기 발표된 이후 엄청나게 성장하고 진화했으며, 전투기 조종석에 앉는 순간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가상의 조종사들은 무척 흥분하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about 워게이밍(Wargaming.net)


워게이밍(www.wargaming.net)은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로 free-to-play MMO 시장의 리딩 기업이다. 1998년 민영기업으로 설립된 이후 총 15개 이상의 게임 타이틀을 출시했으며 북미, 유럽, 러시아, 아시아 등 주요 지역에 걸쳐 1,6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현재 워게이밍은 자사의 주력 MMO 게임이자 전세계 6천만 명의 유저를 자랑하는 ‘월드 오브 탱크’와 최고의 기대작이며 항공 전쟁을 다룬 ‘월드 오브 워플레인’, 2013년 론칭 예정인 ‘월드 오브 워쉽’ 등 20세기 중반의 전쟁에 기반한 MMO 전쟁 시리즈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


2012년 6월 워게이밍은 자사의 전쟁 시리즈 게임들을 한데 모아 전투 중심의 통합 게임 포털 서비스 ‘워게이밍넷’을 공개한 바 있다.


about 월드 오브 워플레인(World of Warplanes™)


‘월드 오브 워플레인’은 군사 비행의 황금기를 배경으로 한 항공 전투 MMO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월드 오브 워플레인’을 통해 하늘을 지배하기 위한 끝없는 경쟁 속에서 가상 세계의 조종사가 되어 복엽기가 활동하던 1930년대의 전투기의 주무대였던 한국전쟁에 이르기까지 주요시대의 전장을 누비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세가지 주요한 전투기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 근접전에서 적과 교전할 수 있는 가볍고 민첩한 전투기 / 치명적인 직접 공격이 가능한 중형 전투기 / 지상의 적들에게 무시무시하게 위협적인 공격력을 지닌 지상 공격 전투기


모든 전투기들은 무기와 탄약 종류, 엔진, 그리고 전투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효과적인 최적의 구성을 하게 하는 결정적인 모듈들의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최첨단 그래픽은 30명의 플레이어들이 제공권을 놓고 펼치는 대규모 격전의 현장으로 플레이어들을 인도할 것이다. 



[게임] 비행 전투 MMO '월드 오브 워플레인', 신규 전투기 공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펀 신규 웹사이트 오픈
오펀이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