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카카오 게임] 컴투스 홈런왕, 프로야구 개막 기념 이벤트 개최

게임 2013.04.03 11:13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에서 2013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30-30 클럽 모집] 이벤트는 한 시즌 당 30홈런, 30 도루 성공 선수를 일컫는 ’30-30 클럽’의 모티브가 반영된 프로야구 시즌 개막 기념 행사이며,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유저들과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컴투스홈런왕forKakao_이벤트


우선,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주간 랭킹 점수 30만 점을 달성하고 게임 내 이벤트 코너를 통해 유저 본인이 응원하는 야구 구단을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캐시아이템 골드볼 3,000개를 즉시 제공하고, 프로야구 9개 구단 별로 1명씩 추첨해 구단 유니폼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에 친구 30명에게 초대 메시지를 전송하면 ‘대박 야구’ 경품 추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실감나는 야구경기 시청이 가능한 ‘3D TV모니터’와 야구용품 ‘야구 글러브’, 야구경기 응원 간식 ‘KFC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며, [30-30 클럽 모집]이벤트 경품 추첨 결과는 4월 18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컴투스홈런왕forKakao_의상업데이트


한편,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는 ‘청룡’, ‘젠틀맨’, ‘천사’ 등 신규 의상 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모두 실시했다. 신규 의상을 보유하면 캐릭터의 ‘힘’, ‘체력’, ‘정확도’ 등이 랜덤으로 강화되며, 보유 의상이 많을수록 더 큰 능력치를 얻을 확률이 높아진다.

 

컴투스홈런왕forKakao-타이틀이미지


주간 랭킹 보상 시스템도 강화되어 랭킹에 참가만 해도 ‘골드볼’, ‘의상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보상이 랜덤으로 지급되고, 주간 랭킹에 참여한 친구가 많을수록 보상 혜택이 더 추가된다. 플레이를 같이 즐기는 지인들에게도 기존의 ‘배트’ 선물 이외에 ‘의상 패키지’, ‘아이템볼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하게 랜덤 아이템을 선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 게임] 컴투스 홈런왕, JTBC와 WBC '홈런기원 이벤트‏' 실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펀 신규 웹사이트 오픈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