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시원한 남극 질주! 신규 카카오톡 게임 ‘슈퍼펭귄 for Kakao’ 출시

게임/스마트폰 게임 2013.07.01 12:50

슈퍼펭귄 카카오톡 게임 플레이 영상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엔텔스(엔텔스: KOSDAQ 069410, 대표: 심재희)의 모바일 게임 사업 브랜드인 Mocoga에서는 7월 2일, ‘슈퍼펭귄 for Kakao’의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동시에 출시한다. 


‘슈퍼펭귄 for Kakao’는 개발사인 영국의 SuperSolid와의 협력을 통해 카카오 친구관계 연계뿐 아니라 다채로운 기능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진 재미있는 캐쥬얼 게임으로서 주인공 펭귄이 문어에게 납치된 친구 펭귄들을 구출 하기 위해 여러 장애물을 극복하며 최대한 멀리 달리고 중간중간 슬라이딩하며 달리는 스토리의 3D 레이싱 게임이다.



주인공 펭귄은 여러 장애물들과 갑작스런 상황 등을 재빠르게 대처하면서 멀리 달려야 하는데 달리는 도중 카카오 친구 펭귄들을 구하고 이들의 도움을 받아 더 멀리 질주해야 한다. 사용자들은 섬세하게 구현된 스마트폰 틸트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터치만으로 쉽고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슈퍼펭귄 for Kakao’ 는 기존 카카오 게임들의 일반적인 소셜기능(친구초대, 친구랭킹, 선물, 하트 보유 플레이, 게임 중 친구기록 보이기)외에 주간 전체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는 전체 사용자중의 상위 순위자와 사용자의 순위를 보여주면서 경쟁을 자극한다.  개발사인 영국 SuperSolid 사의 글로벌 버전을 카카오 버전에서는 카카오 소셜 그래프와의 기본 연동 외에도 기능적으로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화폐구조, 펭귄 캐릭터들의 능력치 추가, 다채로운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파워 업 아이템 등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뽀로로 캐릭터 라이센싱 계약을 이미 체결하여 ‘슈퍼펭귄 for Kakao’에서는 조만간 뽀로로 캐릭터를 통한 게임플레이도 가능할 예정이다. 


출시 이벤트로는 게임을 하루 3판 이상 플레이 하면 시원한 아이스크림 당첨기회가 주어지고, 하루 3판, 6판, 9판 플레이 시 추가적인 보너스를 자동 지급받게 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초대 이벤트 및 추천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무더워지는 여름, 시원한 빙산에서 벌어지는 레이싱 플레이로 여름철의 무더위를 날리는 느낌의 시원함을 얻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펀 신규 웹사이트 오픈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