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로스트 인 스타즈, CBT 돌입 및 플레이 영상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글로벌 모바일 소셜 기업 GREE Korea의 신작 MORPG ‘로스트 인 스타즈 (Lost in stars)’의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4월 3일부터 사흘간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참가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로스트 인 스타즈는 GREE Korea의 상반기 대표작으로서 최대 8인까지 실시간으로 멀티플레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던전 중심의 빠른 액션과 전개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 전개가 가능하며 이번 CBT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중요 아이템인 보석을 쟁취하기 위한 유저들간의 보석 배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GK]로스트인스타즈CBT_1


[GK]로스트인스타즈CBT_2


또한 사전등록 유저에게는 선구자의 검 등과 같은 다른 경로를 통해 구입할 수 없는 한정 아이템과 함께 게임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10,000G가 무료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참가 유저와 CBT 리뷰 작성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 50만권을 비롯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로스트 인 스타즈 프로모션 동영상(Lost in Stars_Promotion)


한편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로스트 인 스타즈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전투장면을 감상 할 수 있다. 특히 그 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독특한 던전 중심의 게임 진행 방식과 함께 유저들간의 협력 플레이를 통한 보스 몬스터 공략 등 화려한 액션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오는 4월 게임 출시를 앞두고 3D 액션 MORPG 게임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신작 로스트 인 스타즈의 CBT 정보와 공개 영상은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