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박한별, 팔색조의 섹시함을 입다

[오펀 편집국] 세븐의 그녀, 박한별이 봄을 맞아 섹시하고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신영와코루의 젊은 감성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와 매거진 '쎄씨'가 함께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한층 더 성숙해진 여성미를 뽐낸 것. 

평소 패셔니스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혀온 그녀는 최근 드라마 <갈수록 기세등등>에서 여군 소위 역을 맡아 편안한 스타일의 세미 캐주얼룩으로 주목을 받더니, 급기야 극중에서 할머니와 김꽃두레 분장까지 소화해내면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때론 아찔하고 때론 은밀하게'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섹시함을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섹시 오피스룩'. 

H라인 블랙 정장 스커트에 호피무늬 재킷과 별 패턴 자수 브래지어를 매치하여 강렬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강조하는가 하면, 돌청 스키니 진과 깔끔한 화이트 파워숄더 재킷 안에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네이비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레이스 브래지어를 코디하여 섹시하면서도 이지적인 커리어우먼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보다 귀엽고 발랄한 느낌의 '섹시 톰보이룩'도 인상적이다. 각이 잡힌 페도라와 야상 스타일 면 재킷, 데님쇼트와 매치된 핑크컬러 언더웨어는 밴딩 타입으로 활동성을 보장하면서고 볼륨을 강조해 여름 코디에 안성맞춤.

박한별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섹시룩' 팁을 얻을 수 이번 화보는 쎄씨 4월호와 솔브 홈페이지, 솔브 공식블로그솔브 스토리(www.solblog.co.kr)를 통해 더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솔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