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BRTC, 비타민 코어 크림 '바이탈라이저 더블 10 살브 크림' 출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잡티의 흔적을 케어하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꾸어줄 수 있는 일명 비타민 코어 크림으로 불리는 ‘바이탈라이저 더블-10 살브 크림(30ml)’을 출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비알티씨) 바이탈라이저 더블-10 살브 크림(30ml)은 BRTC(비알티씨)만의 획기적이고 효과적인 화이트닝 테크놀로지를 집약한 결정체로 비타민 안정화 공법을 통하여 10가지 비타민 10%에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10%를 한번 더 농축 함유한 연고 타입의 크림으로 피부 안팎으로 더블 비타민 관리를 도와 빛나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에서 잡티 흔적을 케어하고 피부톤으로 가꾸어줄 수 있는 ‘바이탈라이저 더블-10 살브 크림(30ml)’을 출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BRTC(비알티씨) 바이탈라이저 더블-10 살브 크림(30ml)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칙칙한 피부 안색과 잡티의 흔적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BRTC 바이탈라이저 더블 10 살브 크림(30ml)은 오는 3월 30일 롯데홈쇼핑을 통하여 진행하는 BRTC V10 광채시스템 2차 앵콜 방송을 통하여 첫 선을 보인다. 기존의 BRTC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27g*2ea)와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젤(60ml*2ea)과 함께 BRTC(비알티씨) 신제품 바이탈라이저 더블 10 살브 크림 (30ml*2ea)를 특별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100%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트레블 키트가 증정된다. 


한편, BRTC의 신제품 바이탈라이저 더블-10 살브 크림과 함께 구성된 BRTC의 V10 광채시스템 2차 앵콜 방송은 오는 3월 30일 오후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하여 70분간 생방송으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