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프린스오브히어로, 슈퍼스타K 2 '김소정'과 핑크빛 데이트 이벤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스파크 경차 및 순금 10돈의 통 큰 이벤트, 게임 내 머니로 캐시 아이템 거래를 지원하는 통 큰 경매장 등 지난 2월 28일 오픈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린스오브히어로(POH)'가 이번엔 슈퍼스타K 2 출신의 김소정과 데이트를 추진하고 나섰다.   

 

퍼니글루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MMORPG 'POH'가 슈퍼스타K 2 출신의 김소정과 핑크빛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프린스오브히어로 이벤트


오는 3월 18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되는 '김소정과 핑크빛 데이트 이벤트'는 'POH'의 공식 홈페이지에 김소정과 함께 데이트를 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재미난 우대조건을 내건 이번 이벤트는 서버 별 1명씩 총 3명이 선정되어 오는 5월 초 김소정과의 저녁식사 데이트에 초청받게 된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POH의 공개서비스 이후 많은 게이머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김소정과의 데이트 이벤트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POH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신선하고 파격적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꾸준히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프린스오브히어로즈 메인 이미지


전세계 6,000만 게이머가 즐기고 있는 해외 대작 웹MMORPG 'POH'는 대작 MMORPG 못지 않는 다양한 콘텐츠로 주목 받기 시작하여 공개서비스 보름 만에 서버를 3개로 증설하는 등 탄력적인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이다.

 

'김소정과의 핑크빛 데이트'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POH'의 공식 홈페이지네이버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