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인피니트 D-DAY 프로모션..동우, 풋풋한 모습의 티저 공개 '완전체 변신'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인피니트의 컴백 D-DAY 프로모션이 온/오프라인에서대규모로 펼쳐지는 가운데 두 번째 멤버로 동우가 티저와 사진을 공개했다. 


3월 15일 자정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동우의 티저 영상에선 “누나 연하는 별로에요?”라는글귀에 원을 그려가며 연상연하의 사랑 이야기를 예고했다. 컴백날까지 매일 인피니트 멤버들이 한 명씩돌아가며 ‘사랑에 빠진 그 순간’을 그려낼 것으로 알려진이번 D-DAY 프로모션에서 동우는 사랑 고백을 연습하는 남자의 모습을 풋풋하게 담아내 보는 이로 하여금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최근 인피니트H에서 보여주었던 자유분방한 힙합 느낌과는 다르게 훈남 대학생 같은 동우의 표정과연기는 인피니트로 완전체로의 컴백을 자연스럽게 느끼게 한다. 


동우 티저


한편 인피니트는 3월 21일 컴백을 앞두고 인피니트의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미디어사이트인 케이팝울림닷컴, 음악 포털 멜론 등의 온라인 사이트와 서울 시내 전역의 오프라인을 통해 대규모로이루어지는 D-DAY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의 첫 날인 14일에는 인피니트의 멤버 성종과 스코티쉬 폴드 고양이의 귀여운 앙상블이돋보이는 티저 영상이 오픈되며 실시간 검색어에서 화제가 되었고 15일에는 동우의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더욱 증폭시켰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 사이에서 누구의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될지 또는어떤 내용의 영상이 공개될지 SNS등을 통해 많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거리의 포스터는 팬들에 의해 붙자마자 떼어지고 있으며 서울 어느 지역에 포스터가 붙는지 문의전화가 끊이지않는다”며 즐거운 고민을 토로했다. 


그동안 리더 김성규의 솔로 활동, 인피니트H로 K-POP 유닛 전쟁에 불을 붙였던 인피니트는 오는 3월 21일 10개월만에 전체 전열을 가다듬고 컴백할 예정이다.


[KPOP] 인피니트 컴백 초읽기?! 새 로고 공개하며 호기심 '자극'‏


인피니트H, 홍대클럽을 뜨겁게 달군 'Fly high' 미공개 영상공개


[뮤직비디오] 인피니트H의 'Special Girl' 송해나, 매력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