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윤하, 나얼과 호흡 맞춘 '아니야' 예고! 새 앨범에 대한 기대도 UP‏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가수 윤하의 새 앨범 소식이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올 봄 정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윤하가 이에 앞서 오는 22일, 대표곡 ‘아니야’ 음원을 선 공개한다. 지난 해 7월, 4집 ‘Supersonic(슈퍼소닉)’으로 컴백 한 후 ‘역시 윤하’라고 불리 우며 인기를 끌어온 윤하가 다시 한 번 대중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것.


‘아니야’는 국내 손꼽히는 뮤지션이자 싱어송라이터로도 각광받고 있는 나얼이 만든 곡으로, 헤어진 연인과의 아픔을 윤하의 애절한 목소리로 잘 담아낸 곡이다.

 

윤하-나얼1


특히, 그간 유희열, 하림, 휘성, 타블로, 조규찬, 김범수 등 국내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음악을 선사해 온 윤하에게 이번 앨범은 콜라보레이션의 정점을 찍는 앨범이라 할 만큼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또한, 이미 KBS ‘불후의 명곡’,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대중들이 인정하는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굳힌 윤하가 가수 나얼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벌써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윤하-나얼2


윤하의 소속사 위얼라이브는 “윤하의 이번 앨범은 콜라보레이션 성격이 강한 음반으로,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윤하는 현재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막바지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윤하와 나얼이 호흡을 맞춰 그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는 곡 '아니야'는 오는 22일(금)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가수 리사, 나얼과 손잡고 싱글 '여자' 공개임박 기대감UP‏


NAUL(나얼) _ Memory Of The Wind(바람기억) MV


나얼, '스페셜 에디션' 예약판매분 반나절 만에 매진


6시...운동장, 소지섭-윤하,미니앨범 '소풍' 뮤직비디오 17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