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이리스2] 장혁-이다해, 잔혹한 상봉! 처절한 사랑의 끝, 시청자 '궁금증 폭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에서 장혁과 이다해가 잔혹한 상봉을 이룬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14일) 방송되는 ‘아이리스Ⅱ’ 10회의 한 장면으로, 무심한 얼굴로 총구를 겨누는 유건(장혁 분)과 그의 발밑으로 쓰러져있는 수연(이다해 분)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기억을 잃은 채 켄이라는 이름으로 아이리스의 활동을 돕는 유건의 존재를 짐작했던 수연, 그의 행적을 쫓으며 고군분투했던 그녀가 마침내 유건과 마주하게 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리스2 유건수연_2컷


또한 지난밤 유건이 레이(데이비드 맥이니스 분)로부터 자신의 머리에 총을 쏜 범인이 수연이란 거짓말을 믿고 있는만큼, 그녀와의 재회가 어떤 상황을 초래하게 될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서로의 존재를 목숨보다 소중히 여겼던 두 사람은 이미 최대의 적이 되버린 터, 돌이킬 수 없는 강물을 사이에 둔 이들의 비극적인 만남은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릴 것을 예고하며 더욱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오늘밤 유건과 수연의 사랑이 지독하리만치 처절해지는 상황이 펼쳐진다.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애절함과 소름끼치는 잔혹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9회 방송에서는 북한 대표단을 겨냥한 테러가 발생하자 중원(이범수 분)은 최민(오연수 분)에게 테러세력과 사라진 권영춘(안승훈 분)을 찾아내지 않으면 아이리스와 손을 잡은 공모로 판단, 상상초월의 보복을 감행하겠다는 선전포고를 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


적이된 연인, 장혁과 이다해의 잔인한 재회가 펼쳐지게 될 ‘아이리스Ⅱ’ 10회는 오늘밤 10시, KBS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