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송중기, 루헨스 정수기 브랜드 페이스 발탁! 신제품 TV CF '출연'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완벽함을 넘어 순수함을 담은 정수기 ‘루헨스’는 순수 청년 송중기를 모델로 루헨스 정수기 신제품 TV CF를 선보인다.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송중기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순수함에 목마른 대중에게 어필하는 이번 광고에서는, 보기만해도 안구정화 되는 사랑스러운 남자 송중기의 완벽함을 넘어선 순수함을 영화 같은 느낌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루헨스] 송중기 광고모델 발탁_1


루헨스는 전 세계 약 60여 개국에 정수기를 수출하는 해외 수출 1위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로, 22년 이상 쌓아온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직영 서비스 지국 운영을 통한 ‘표준화된 서비스’로 사용자 만족도가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 그 기술력과 편리한 사용 감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루헨스] 송중기 광고모델 발탁_2


루헨스 마케팅 담당자는 "광고 모델로 송중기를 기용함으로써 루헨스가 표방하는 ‘순수함을 기본으로 완벽한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정수기’ 이미지를 대중과 커뮤니케이션 하기를 바란다. 송중기가 촬영한 루헨스 광고 영상이 방송 전부터 유튜브와 온라인을 통해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또한 “루헨스는 순수 청년 송중기의 이미지와 루헨스의 이미지가 부합되어 브랜드 이미지 확립에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며 “루헨스 만의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 정수기와 더불어 순수한 이미지를 담은 광고 메시지를 통해 정수기 부분의 새로운 스타로 발돋움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방송 전부터 유튜브를 통해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송중기의 루헨스 정수기 티저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루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V 광고를 통해 4월 1일부터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