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남자의 자격> 3주년 특집, 남격 VS.신화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2009년 3월 29일, 첫방송을 시작한 <남자의 자격>이 올해로 3주년을 맞이했다.  

김태원의 '리마인드 웨딩'을 첫 번째 미션으로 시작한 <남자의 자격>은 '청춘에게 고함', '새로운 생명(유기견)을 만나다', '남자, 그리고 하모니(합창)', '남자, 그리고 아이디어(라면 대회)'를 거쳐 가장 최근 수행한 '남자, 그리고 식스팩'까지 웃음과 감동이 함께한 미션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3주년을 맞아 최장수 아이돌 '신화' 멤버 전원이 특별 출연, 최고령 버라이어티 멤버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남자 VS. 남자>라는 미션으로 <남자의 자격>멤버들과 안산의 한 야외 연수원에서 대결을 시간을 가진 것.

신화 멤버 6명은 오랜만에 야외 버라이어티 나들이임에도 불구, 등장하자마자 전성기 이상의 예능감으로 <남격> 멤버들을 바짝 긴장시켰다. 하지만, 곧 들통나버린 허술함으로 <남격> 멤버들과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쳐 촬영 끝까지 승부의 향방을 알 수 없었다고.

25일 일요일 오후 5시,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는 72번째 미션 <남자, 그리고 발명왕>과 남격 3주년 특별기획 <남격 VS. 신화>의 아주 특별한 대결을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