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레저

콜맨, 건강한 캠핑 지원하는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 실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전세계 1위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앞두고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웨더마스터 그랜드 캠핑 페스티벌’은 콜맨의 웨더마스터 시리즈를 보유한 고객 50팀을 선발해 진행하며, 3월 16일(토) ~ 17일(일)까지 1박 2일간 충주 밤별 캠핑장에서 개최된다. 참가 방법은 캠핑에 참가하고 싶은 사연을 오는 14일(금)까지 이메일(eventsupport@coleman.co.kr)로 접수하면 된다.


[콜맨]캠핑이미지


이날 행사에서는 콜맨의 2013년 프리미엄 라인인 웨더마스터 신제품 런칭쇼를 비롯해 웨더마스터 제품을 보유한 소비자로 구성된 사회공헌단체 ‘클럽 웨더마스터’를 발족한다. 클럽 창단식과 함께 회원증을 수여하고 회원들이 직접 캠핑 용품을 기증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자선경매를 실시한다. 또, 기부천사로 유명한 가수 션을 초청해 사랑과 나눔의 즐거움에 대해 강의하며,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함께 꾸며질 예정이다.


콜맨 관계자는 “이번 ’클럽 웨더마스터’ 창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캠핑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핑 문화를 비롯해 캠핑 본연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 등 업계 리딩브랜드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시] 쌍용자동차, ‘2013 국제 캠핑 페어’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