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레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최대 $200 혜택 제공 ‘WOW 3일 이벤트’ 진행‏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세계 최대 크루즈 보유 선사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이 이벤트 기간에 예약한 고객에 한해 최대 $200의 온보드 크레딧을 증정하는 ‘WOW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5~27일까지 3일 동안 5월 1일 이후 출발하는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의 일정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보드 크레딧을 제공하는 행사다. 온보드 크레딧은 크루즈 내 유료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선상 화폐로, 레스토랑, 바, 카지노, 빙고게임장, 스파, 면세점 등 크루즈 내 다양한 편의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최대 $200 혜택 제공 ‘WOW 3일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크루즈 보유 선사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 3일간의 깜짝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예약 고객 한해 최대 $200 상당 온보드 크레딧 제공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


온보드 크레딧은 10박 이상 일정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선실당 $200(한화 21만 원 상당), 6박에서 9박 사이의 고객은 선실당 $100(한화 10만 원 상당), 3박에서 5박 사이의 고객에게는 선실당 $50(한화 5만 원 상당)가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아시아,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캐나다, 하와이, 남미, 호주/뉴질랜드 등 다양한 일정을 예약할 수 있으며, 크루즈 내에는 워터파크, 인공 파도타기, 아이스링크장, 암벽 등반 등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선상 시설과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rccl.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737-0003)로 문의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운항 일정과 요금 등을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