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위탄3] TOP2 한동근-박수진, 운명을 가를 마지막 연습 현장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오늘(1일) 밤, 예측불허의 박빙 승부를 펼칠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 TOP2 한동근, 박수진의 열정적인 연습현장 스틸이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잔혹한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아 대망의 그랜드 파이널 무대에 오르게 된 한동근, 박수진 두 사람은 결승 무대를 앞두고 열혈 연습 삼매경에 빠져있다는 후문.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본인이 선택한 한 곡과 상대방이 지정해 준 곡을 모두 소화해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부담감이 클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게다가 결승전이라는 무대가 주는 압박감 역시 만만치 않아 이를 떨쳐 내면서 그 어떤 무대 보다 최고의 무대를 펼치기 위해 연습에 더욱 몰입하고 있다”는 것이 이들을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위탄3 한동근, 박수진 연습장면


공개된 사진 속 한동근과 박수진은 환한 웃음을 보이면서도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열창을 하고 있는 긴장된 모습이다. 한동근은 음 하나 하나를 음악감독은 물론 세션인 위대한 밴드와 상의해가며 섬세하게 연습에 임하고 있으며 박수진은 특유의 발랄함으로 연습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노래는 기본으로 감정과 느낌까지 맞는지 확인하며 열정적으로 연습을 하고 있다. 


또한 사진 속에서는 두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 단 한 번의 감동적인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8팀의 연습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이들 역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도 진지하게 노래에 몰두하고 있어 오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TOP2 한동근-박수진의 뜨거운 경쟁과 생방송 진출자 중 8팀의 환상적인 무대 예고로 더욱 긴장감이 더해지며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대망의 ‘위탄3’ 결승 무대는 오늘 (1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코엔 미디어]


[오펀놀이달력] 2월 18일, 위탄 '김혜리' 가수 데뷔, '요셉 어메이징' 2차 티켓 오픈

[위탄3] 매력만점 허스키 보이스 박수진, 압도적 무대로 '깜짝'

[위탄3] 예측불가 초박빙 승부 끝 한동근-오병길-박수진 준결승전 진출

[위탄] TOP4의 매력 분석, 오늘 밤 누가 탈락되나?

[위탄3] TOP8의 잔혹 승부사, 4:4 운명 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