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샤이니 <셜록>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돌파

[오펀 편집국]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셜록' 뮤직비디오가 단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해 화제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된 '셜록'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인 지난 23일, 무려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 샤이니의 글로벌적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 했다. 

또한 '셜록' 뮤직비디오는 23일, 유튜브 전세계 차트에서 오늘의 '가장 많이 본 동영상' 6위에 올랐음은 물론, '최다 댓글 동영상'을 비롯해 '가장 좋아하는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에서 모두 1위에 랭크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샤이니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는 상황. 

더불어 샤이니는 23일 KBS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셜록'과 새 앨범 수록곡 '낯선자' 2곡의 무대를 선사,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완벽한 무대로 음악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아, 샤이니 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는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 '셜록'의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제공=에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