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포미닛 '볼륨업', 티저 영상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그룹 포미닛의 미니 3집 음반 ‘볼륨업’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포미닛은 6일 오전 10시,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미니 3집의 타이틀 곡인 ‘볼륨업’의 1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 파격적인 변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포미닛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티저이미지를 공개, 포미닛만의 강렬함을 주무기로한 파워풀한 섹시 퍼포먼스의 종결을 예고하며 1년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타이틀곡 '볼륨업' 티저 영상에서 포미닛은 중세 유럽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역대 최고-최대 규모의 뮤직비디오 세트에서 어둡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볼륨업'의 티저 영상은 고딕풍의 성 안을 조용히 걸어가는 현아의 뒷모습으로 시작되며 포미닛의 한층 성숙하고 강렬해진 비주얼이 차례대로 등장한다.

 포미닛 멤버들의 남다른 포스와 세련된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뱀파이어를 연상케하는 현아의 붉은 핏빛 눈동자가 클로즈업 되면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신다.

 특히, '볼륨업'의 일부가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그 동안 걸그룹의 노래에서는 흔히 쓰이지 않았던 색소폰 사운드의 강한 중독성이 또 한번의 신선한 충격을 안겨다 준다.

 포미닛은 9일에 발매되는 미니 3집 타이틀곡 ' 볼륨업' 의 티저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 포미닛의 강렬함이 또 한번 가요계를 강타할 예정이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