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윤승아, 디자이너 김윤정의 블랙 앤 화이트 의상 컨셉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방영 내내 화제를 모은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온스타일 '솔드 아웃' 의 MC를 맡으며, 패션에 관한 순수한 관심과 열정적인 태도를 보여주며 MC 변신에 성공한 배우 윤승아가 엣지있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윤승아 퍼스트룩 패션 화보


윤승아는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http://www.firstlook.co.kr) 1월 7일자를 통해 '솔드아웃'에서 최종 우승을 해내고 상금 1억원을 거머쥔 김윤정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순수함과 우아함, 관능미까지 넘나드는 패셔니스타로써의 면모를 자랑했다. 


윤승아 퍼스트룩 패션 화보2


그는 공개된 화보를 통해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의상을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기하하적인 패턴이 매력적인 백리스 디자인의 드레스를 착용하고 관능적인 포즈로 매끈한 등라인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윤승아 퍼스트룩 패션 화보3


윤승아는 자신이 진행했던 프로그램 '솔드아웃'의 성격에 대해 "'솔드아웃'을 위한 미션은 판매를 목적으로 한다. 그냥 예쁘기만 하면 안 되고, 대중을 고려하지 않은 특이한 디자인도 안 된다.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매장에서 정말 팔리는 '상품'이 무엇인지를 고민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윤승아 퍼스트룩 패션 화보4


또한, 최종 우승자인 김윤정 디자이너에 대해 "파리에서 몇 년간 공부한 김윤정은 자신만의 색이 강하게 드러나는 옷을 선보이는 편이었다. '솔드 아웃'의 2회, 3회 미션을 거치며 대중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운 것 같다. 여자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잡아내는 디자이너다."라고 평하며, "아무것도 없는 사람에게 추가하는 것은 어려워도, 많은 것을 가진 사람에게서 덜어내는 것은 오히려 쉽다. '솔드 아웃'을 진행하면서 디자이너 김윤정을 보며 든 생각'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승아 퍼스트룩 패션 화보5


패셔니스타 배우 윤승아의 패션관이 담긴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www.firstlook.co.kr)과 모바일 퍼스트룩(m.firstlook.co.kr)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최종회에서 퍼스트룩을 위한 2013 S/S 캡슐 컬렉션을 완성해 우승한 김윤정 디자이너의 의상은 오는 1월 31일부터 퍼스트룩 온라인 샵과 CGV 청담시네시티 4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편집 매장 퍼스트룩 마켓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