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소녀시대 수영, 컬러의 옷을 입다

[오펀 편집국] 한류의 중심이자 세계의 팝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걸그룹 소녀시대의 맴버 수영이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에서 특별한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Color Rush'라는 컨셉트로 촬영. 형형색색의 컬러 의상을 입은 그녀는 빛깔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눈부신 자태를 드러냈다.

가장 좋아하고 평소 즐겨 입는 컬러가 블랙이라고 한 수영의 말이 무색할 정도로 레드, 그린, 블루 등 보기만해도 화려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서 능숙한 포즈를 취했다. "막상 컬러풀한 아이템을 입어보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올 봄엔 제게 어울리는 포인트 컬러를 꼭 구입해야겠어요"라며 이번 컨셉트의 화보를 멋지게 소화해냈다.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항상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부담도 되고 책임감도 느끼지만 '혼자보다는 함께'일 때 서로에게 큰 힘이 되고 <소녀시대>라서 가능하다며 소녀시대에 대한 큰 애정을 보여주었다. 언젠가 제 이름을 건 토크쇼를 진행해보고 싶으며 첫 게스트는 당연히 소녀시대라고 말하기도.

무지개빛 컬러가 더해진 그녀의 매력적인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인스타일>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인스타일] 

*본 화보는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에서 제공한 고화질 화보입니다. 상업적 용도로 재활용 하실 수 없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고해상도의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