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MBC스포츠플러스, 연말특집 '야구는 야구다' 24일 방영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케이블 위성 스포츠 전문채널 MBC스포츠플러스(대표이사:안우정)는 12월 24일 (월) 밤 9시에 연말특집 <야구는 야구다>를 방영한다.


매년 새로운 포맷의 프로야구 연말특집을 야구팬들에게 선사했던 MBC스포츠플러스는 올시즌 더욱 업그레이된 연말 특집을 준비했다. 


박찬호


2012 프로야구를 결산하는 <야구는 야구다> 1부에서는 2012년 한 시즌을 총망라하는 테마별 이야기를 내세웠다. 미운오리새끼에서 백조로 거듭난 <올해 비상한 선수들>, 박찬호, 이승엽, 김태균, 김병현 등 돌아온 해외파 선수들을 재조명해보는 <해외파 4인방>, 한국에서의 마지막 시즌을 보낸 <류현진 선수의 10승 도전기>, 변두리 야구 중에서도 가장 재미있는 장면만을 엮어놓은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모아놓은 <더 모멘츠>, 박찬호, 이종범 선수의 은퇴의 순간을 되짚어보는 <이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병현


<야구는 야구다> 2부는 2012 포스트시즌을 되짚어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지난 4년 동안 팀을 서로 바꾸어가며 가을 잔치를 즐겼던 삼성, SK, 두산, 롯데는 올해도 승리를 다짐하며 다시 만났고, 그래서 더욱 짜릿했던 가을 잔치를 재조명한다. 두산과 롯데의 준플레이오프, SK와 롯데의 플레이오프, 삼성과 SK의 한국시리즈까지 천천히 되짚어보며 그 때의 그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려 한다. 


이 외에도 각 종목을 대표하는 MBC스포츠플러스의 아나운서들이 직접 선정한 종목별 명장면들로 채워지는 스포츠 랭크쇼를 방영한다. 한명재의 ‘프로야구’, 정우영의 ‘MLB', 신승대의 ‘축구’, 정병문의 ‘V리그’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랭크들로 꾸며지는 시간이 될 것이다. <MBC스포츠플러스 주관적인 랭크쇼>는 12월 25일 (화) 밤 9시에 1부가, 26일 (수) 밤 9시에 2부가 각각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