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소녀시대_ Dancing Queen(댄싱퀸)



[오펀 큐레이트팀] 소녀시대는 21일 오전 10시 국내 컴백 발표와 함께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수록곡 ‘Dancing Queen’을 선공개했다.


‘Dancing Queen’은 공개되자마자 단숨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는 막강 파워를 과시해, 소녀시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소녀시대 '댄싱퀸(Dancing Queen)'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더불어 함께 공개된 ‘Dancing Queen’ 뮤직비디오 역시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소녀시대의 모습을 담아 독특한 재미와 상큼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음은 물론 새 앨범 타이틀 곡 ‘I Got a Boy’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한편, 소녀시대 정규 4집 앨범 ‘I Got a Boy’은 오는 1월 1일 발매된다. 


소녀시대 '댄싱퀸(Dancing Queen)' 뮤직비디오 영상 장면

소녀시대 '댄싱퀸(Dancing Queen)' 뮤직비디오 영상 장면


곡 정보
Dancing Queen
소녀시대  | 4집 I GOT A BOY

가사
Girls’ generation
Let’s dance
Hit the beat and take it to the fast line

무대 위 너를 처음 봤을 때 내 주위에 시간들은 모두 멈추고 가슴만 뛰어 

평범한 나의 인생을 바꿔준 넌 나의 댄싱 퀸 
지루한 나의 일상을 깨워준 하룻밤의 파티 

내 맘을 사로잡는 댄싱 그 화려한 솜씨 
너의 그 이기적인 맵시 그 아찔한 섹시 
숨 막힐 듯 해 Yeah

한참을 지나 내가 무대 위에서 그때 그대처럼 춤추고 노래해 마치 꿈같아.. 정말로 

평범한 나의 인생을 바꿔준 넌 나의 댄싱 퀸 
지루한 나의 일상을 깨워준 하룻밤의 꿈 

내 맘을 사로잡는 댄싱 그 화려한 솜씨 
너의 그 이기적인 맵시 그 아찔한 섹시 
리듬에 몸을 맡겨 나 Yeah

넌 나의 댄싱 퀸 누가 뭐래도 영원히 
(I don’t care what anyone thinks cause you’re the one who makes me dance. 
You’re one the who makes me sing. Can’t nobody be my dancing queen but you.)
내 마음속의 스타 넌 나의 hero 넌 나의 hero 넌 나의 hero 
(I get the “chills” when I see you move, see you groove. 
The way you shake your body is “Look at me everybody!” Your dancing makes me “hot”.)

댄싱, 그 화려한 댄싱 
니 이기적인 맵시 그 아찔한 섹시 
리듬에 몸을 맡겨 나 Yeah

날 사로잡은 댄싱 니 그 화려한 솜씨 
그 이기적인 맵시 아찔한 섹시 
숨 막힐 듯한 너 Yeah 

Bring it on 

파티 젊음을 불태울 댄싱파티 
모두 다 함께 해 파티
젊음을 불태울 댄싱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