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SunnyHill(써니힐) _ Goodbye To Romance


[오펀 큐레이트팀] 완성도 높은 음악과 유니크한 컨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써니힐이 감성 가득한 음악으로 팬들 곁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간다. 


타이틀곡 'Goodbye To Romance'는 국내 최고의 히트 메이커인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으로, '그 선배 혹은 그 후배는 지금 무엇을 하며 살고 있을까?'하는 살다가 문득 한 번쯤 떠오르게 되는 그리운 사람에 대한 궁금한 마음을 그린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노랫말로 수줍고 설렜던 그 순간들을 회상하게 한다. 써니힐 여성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가까이 느껴볼 수 있는 'Goodbye To Romance'는 곡을 듣는 순간 아늑한 공간에 있는 듯한 따스한 여운을 주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by LOEN MUSIC


써니힐 '굿바이 투 로맨스(Goodbye To Romance)' 뮤직비디오 영상 보기


써니힐 '굿바이 투 로맨스(Goodbye To Romance)' 뮤직비디오 영상 장면

써니힐 '굿바이 투 로맨스(Goodbye To Romance)' 뮤직비디오 영상 장면


곡 정보

Goodbye To Romance

써니힐(Sunny..  | Antique Romance

작사 김이나 작곡 이민수 편곡 이민수


가사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더 아쉬워도 Goodbye 

나의 Memory 


언니 방 서랍 속에 졸업앨범을 보다 가 

3학년 1반 반장이었던 그 선배를 

오랜만에 보네요 


점심시간이 되면 창가에 자릴 잡고 서 

농구스타처럼 멋있었던 그댈 보는 게 

그렇게 좋았죠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더 아쉬워도 Goodbye 

나의 Memory 



1학년이던 내겐 선밴 하늘 같아서 

말 한마디 건네기 너무도 어려웠죠 

두 살 차이 뿐인데 


노트 한 권 가득히 채운 선배 이름 세 글자 

전할 용기 하나 없었지만 

이름만 봐도 설레던 나였죠 


결혼은 했을까, 혹시 내 이름 기억할까 

그 동네에 여전히 살고 있을까 

키는 거기서 크긴 했을까 

이 좋은 기억으로 남길래 그래서..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Goodbye 


It's time for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바로 어제처럼 느껴지는 그때 그 시간들 

이제는 Goodbye 나의 로맨스여 Goodbye 

기다림조차도 아름답던 처음 그 떨림도 

이젠 Goodbye 더 아쉬워도 Goodbye 

나의 Me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