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티아라,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일본 첫 '대규모 팬미팅'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티아라가 일본 첫 대규모 팬미팅을 갖는다.

 

티아라는 1만명에서 2만명 좌석을 가진 일본 전역 공연장에서 연속으로 콘서트를 여는 아레나 투어를 내년에 개최하며 아레나투어 전 12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일본에 머물며 도쿄, 오사카에서 대규모 첫 팬미팅을 연다.

 

티아라 사진


지난 6월부터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센다이, 삿포로와 국내 걸그룹중 처음으로 도쿄 부도칸 무대에 올라 평일 임에도 이틀공연 2만석을 매진시키며 일본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이다.

 

티아라는 이번 첫 일본 팬미팅에서 히트곡무대는 물론,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많이 준비 중 이다.

 

티아라는 일본 팬미팅 후 곧 바로 국내에 입국하여 연말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바쁜 연말을 보낼 계획이다.

 

티아라는 24일(월) 아침 8시 40분에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 하네다 공항으로 출국한다.


[뮤직비디오] T-ARA(티아라 _ Day and Night(낮과 밤)


[뮤직비디오] T-ARA(티아라) _ Sexy Love (섹시러브 Drama ver.)


[방송] '티아라 사태'로 짚어본 아이돌 불화설 'K-STAR news' 공개


[방송] 이지혜, 티아라 왕따 사태에 "어린친구들 상처될 것" 위로


[K-POP] 티아라 보람 동생 전우람, 으로 방송 신고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