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라임 오딧세이, 생활형 RPG의 부활! 금일부터 CBT 시작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라임 오딧세이 : 모험의 시작’(이하 라임 오딧세이)의 비공개 사전 테스트(CBT)를 오늘부터 3일간 진행한다.

 

테스트 첫 날과 둘째 날에는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되며,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12시간 동안 플레이 가능하다.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한 신청 절차를 거쳐 누구나 쉽게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19일부터 진행하여 사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


‘라임 오딧세이’는 다음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개발을 거쳐 새로운 게임으로 탄생했다. 특히 기존 ‘라임 오딧세이’가 가진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유저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라임 오딧세이’의 업데이트 내용은 홈페이지 GM 다이어리인 ‘라임 톡톡’을 통해 연재되며, 새로운 생활형 어드벤쳐 RPG에 대한 기대감에 부응하고 있다.

 

테스트와 함께 ‘두근두근 CBT 모험 준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캐릭터를 생성하면 무조건 다음 캐시 3000원을 지급하며, 추첨으로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또 5레벨, 15레벨, 25레벨 달성자를 대상으로 100만원권 여행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테스트에 참가한 후 설문조사에 답하는 회원에게도 아이패드 미니와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라임 오딧세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