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로벤타, 정전기 없는 이온 브러시 출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130년 전통의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로벤타가 백만개의 이온으로 모발 뜯김 없이 매끄러운 머릿결을 연출해주는 로벤타 이온 브러시(CF5512)를 출시했다. 로벤타 이온 브러시는 정전기를 방지하고 모발을 차분하게 해주는 이온이 방출되는 모발 보호용 프리미엄 브러시로 탄력감 있는 쿠션 덕분에 모발 뜯김을 방지해 탈모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벤타,  정전기 없는 이온 브러시 출시


로벤타 이온 브러시에서 발생하는 ▲백만개의 이온은 부스스한 머릿결과 정전기가 일어나는 모발을 차분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준다. 또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 내릴 수 있게 해 두피와 모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AAA사이즈 배터리 2개를 브러시에 장착한 후, 전원을 켜면 ▲ 이온기능 작동 유무 확인 표시등이 켜지는데, 이를 통해 브러시에서 이온이 발생하고 있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로벤타,  정전기 없는 이온 브러시 출시2


브러시에 장착된 ▲탄력있는 쿠션은 머리를 빗을 때, 두피와 모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여 모발 뜯김 현상을 줄이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브러시는 ▲분리와 세척이 간편하도록 탈착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온이 방출되어 모발 뜯김 없이 매끄럽게 머릿결을 가꿔주는 로벤타 이온 브러시는 전국 유명 백화점과 대형 할인판매점, 양판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49,500원이다. 


로벤타 관계자는 “빗과 헤어케어용 제품을 따로 챙기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연출 할 수 있는 2in1 제품을 출시했다”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두피와 모발 건강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에게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http://www.rowenta-beau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