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인터컨티넨탈 서울,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24일 딱 하루만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또는 연인과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해 호텔 지하 1층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들어갈 수 있는 2인 입장권도 함께 포함된다. 이번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오직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입장 고객들에게는 크리스마스 마켓 입장권을 대신한 팔찌를 각 부스에서 보여줄 경우 선물을 수령할 수 있으며 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코인(1인당 3개)를 제공받는다. 



유럽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마켓에 온 것처럼 아기자기한 소품과 수공예품, 다양한 크리스마스 용품을 구경할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비스트로 존’에서는 글루바인(Gluehwein)과 소시지 등 다양한 먹거리를, ‘이벤트 존’에서는 타로 카드점과 커플 도자기공예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 로고가 새겨진 쿠션 겸 담요로 사용할 수 있는 무릎 담요와 더불어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커피가 제공된다. 특히 클럽 수페리어룸 이용고객에게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라코스테’의 귀마개(ear-muff)를 선물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에는 숙박은 물론,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골프장 무료이용(나이제한 적용), 객실 내 인터넷 무료 및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등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클럽층을 이용하는 모든 투숙 고객들은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수페리어 룸 기준 29만원, 엘리트 룸 31만원 클럽 수페리어 룸 36만원(10% 세금, 10%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및 예약: 02-3430-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