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써니힐, 새 앨범 타이틀곡 ‘Goodbye To Romance’ 티저 영상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온 ‘써니힐’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바로 어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 컨셉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써니힐은 오늘(12일) 11시를 기해 멜론, 엠넷닷컴, 벅스 등 국내 중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Antique Romance]의 타이틀곡 ‘Goodbye To Romanc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써니힐


써니힐의 신곡 ‘Goodbye To Romance’ 티저영상은 누구나 가슴 속에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첫사랑을 떠올릴 때의 감정들을 주인공들이 직접 고백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티저영상에는 써니힐 멤버들과 사연의 주인공들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끈다.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이들은 써니힐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사연을 보내온 주인공들로, 티저영상에 직접 출연해 각자 마음속에 담고 있는 추억을 고백하며 짝사랑에 대한 저마다의 정의를 내리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더한다. 


특히, 써니힐의 멤버 승아는 짝사랑의 정의를 ‘고백하면 차이는 것’이라는 솔직하고 명쾌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영상의 말미에 들려오는 서정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뮤직비디오의 영상이 함께 나오며 써니힐의 신곡 ‘Goodbye To Romance’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써니힐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써니힐의 새 앨범 타이틀곡 ‘Goodbye To Romance’는 올 겨울 따뜻한 햇살처럼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여줄 수 있는 곡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써니힐은 오는 14일(금) 정오를 기해 두 번째 미니앨범 [Antique Romance]를 공개한다.



[음악중심] 써니힐 - 백마는 오고 있는가 (동영상)


[K-POP] 써니힐 'DO IT', 공개하자마자 폭발적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