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일식당 '하코네', 가족 특별 주말 메뉴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www.grandicparnas.com)의 가이세키 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정통 일식 레스토랑, 하코네에서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주말 메뉴를 오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10개의 별실로 갖춘 하코네는 오붓한 가족 모임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다. 


즐거운 주말 가족모임을 완성해 줄 주말 특선 메뉴는 총 7코스로 준비되며 생선초밥과 우동 또는 소바, 도미조림, 매운탕 또는 지리, 쇠고기(호주산 안심) 간장구이 등 4가지 메인 요리 중에 고를 수 있어 가족들의 각기 다른 입맛을 고려했다. 

또한 상견례를 위한 특별 메뉴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진미, 새우살 맑은 국, 계절 생선회, 은대구 된장 구이, 새우와 야채 튀김, 바다장어와 야채찜, 스시와 우동 등 다양한 종류의 생선을 회, 찜, 구이, 튀김 등으로 요리해 제공한다. 

특히 고혈압 예방에 탁월한 새우 요리와 스테미너에 좋은 바다장어는 특별 메뉴의 격을 한층 높여준다. 

하코네의 주말 특선 메뉴는 7만 5천원, 상견례 메뉴는 11만원이며 10% 세금과 10% 봉사료가 별도로 부과된다. 문의 하코네 02-559-7623

[사진 = 인터컨티넨탈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