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12월24일 '솔로대첩' 트위터로 직접 실시간 중계 방송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소셜데이팅 ‘공감’(www.0-gam.com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월)이 펼쳐지는 전국 대규모 소셜파티 ‘솔로대첩’의 트위터 생중계(@0gamin)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솔로대첩’은 여의도 공원을 비롯한 전국 13개 지역에서 열리는 대규모 단체 미팅으로 남성은 하얀색, 여성은 붉은색의 옷을 입고 신호에 따라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마음을 표현, 커플이 성사되면 개별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면 된다. 


12월24일 '솔로대첩' 트위터로 직접 실시간 중계 방송


이러한 솔로들의 파티에 소셜데이팅 ‘공감’은 24일 월요일 오후2시부터 여의도 공원에 ‘솔로대첩 트위터 생중계 센터’(https://twitter.com/0gamin)를 설치, 전국의 캐스터를 통해 솔로대첩의 실시간 현장모습을 전달한다. 


예상 시나리오가 뚜렷이 없어 혼돈이 예상되는 가운데 ‘공감’의 트위터 생중계는 3만 5,000여 명 이상의 ‘솔로대첩’ 참가자들에게 현장 캐스터로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현장에서 직접 전달하는 사진과 동영상 등으로 마치 스포츠중계를 연상하는 이원생중계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전에 공감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 ‘솔로대첩 참가지침’을 배포하고, 당일 현장 스케치는 물론 전국 13개 도시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솔로들의 짝짓기’ 모습을 전문MC와 전국에서 모집된 캐스터가 직접 라이브로 중계한다. 


특히, ‘솔로대첩’의 최초 모임장소인 여의도 공원에서는 공원 내부와 내부가 잘 보이는 외부에서 이원 생중계할 예정이며, 현장에 참가하지 못하는 수많은 참가희망자들에게 이벤트 진행 사진과 영상 그리고 재치있는 트위터 멘션을 보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미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공감의 이진우 대표는 “수만 명의 솔로가 집결하는 대규모 미팅에 ‘공감’이 ‘솔로대첩 트위터 생중계 센터’를 설치하여 전국의 솔로들에게 현장을 직접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이번 트위터 생중계를 통해서 ‘솔로대첩’ 소셜파티에 참여하고 싶지만 참가할 수 없는 솔로들에게는 간접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실제 참가자들에게는 현장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감에서는 이번 솔로대첩에서 커플이 되지 못한 전국의 솔로들을 위로하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하는데, 공감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솔로대첩에도 없는 내 짝, 공감에서 찾을래요”와 같이 댓글을 남기면 공감이용 1회권을 무제한으로 지급해준다. 


공감연인공작소 ‘공감’은 매일 낮 12시, 1명의 이성을 소개시켜주는 소셜데이팅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공감’의 ‘본심프로필’을 비롯하여 ‘공감 다이어리’, ‘친구맺기’ 등 타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기능들로 이상형에 가까운 공감인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