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이벤트] 케이스위스의 글로벌 이벤트! '메이크 어 케이'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화승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는 오는 12월 22일까지 전세계 사람들이 동시에 참여하는 ‘메이크 어 케이(Make a K)’ 사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크 어 케이’는 케이스위스 브랜드의 본고장인 캘리포니아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하는 글로벌 이벤트이다. 모바일앱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케이스위스 브랜드의 첫번째 철자인 ‘K’를 손 모양으로 만들거나 일상 생활 속에서 K모양을 찾는 등 독창적인 K 모양의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 ‘#Makeak’를 붙여 업로드 하면 된다. 케이스위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케이스위스의 글로벌 이벤트! '메이크 어 케이'


케이스위스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1명씩 ‘베스트 K’를 선정해 총 4명에게 케이스위스 운동화를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K’로 뽑힌 4개의 사진을 대상으로 12월 24일~31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사람을 최종 우승자로 선정한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캘리포니아 왕복항공권(2인)과 산타모니카 페어몬트호텔 3일 숙박권 등이 포함된 캘리포니아 여행패키지를 제공한다.


㈜화승 전승봉 마케팅 팀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케이스위스에서는 전세계 케이스위스 소비자들과 소통 및 공감하기 위해 시간 및 장소에 한정 받지 않는 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케이스위스를 사랑하는 전 세계 고객들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이번 이벤트에서 국내 우승자가 탄생해 한국을 더 많이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위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swisskorea)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참여자들의 사진은 케이스위스 아시아 핀터레스트 사이트(http://pinterest.com/kswissasia/makeak/)를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