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김동률, 26000여 관객 감동의 피날레 '전국투어 매진 마감!'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역시 김동률이었다. 싱어송라이터 뮤지션 김동률이 26000여 관객을 감동으로 물들이며 7개도시 전국투어 피날레를 매진으로 장식했다. 


김동률은 지난 7일, 8일 양일간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12 김동률 콘서트 '감사'> 전국투어 피날레 무대로 3,500여명의 관객들에게 기립박수를 받았다.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


김동률은 지난 9월 중순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서울, 성남, 전주, 일산, 대구 공연을 차례로 매진시켰다. 7개 도시, 총 15회 공연, 26000여명에 이르는 관객을 동원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로써 김동률은 자타가 공인하는 공연계 정상의 티켓파워를 다시한번 각인시켰다.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2


<2012 김동률 콘서트 '감사'> 전국 투어는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명품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김동률은 전람회, 카니발, 베란다프로젝트를 비롯해 자신의 개인 앨범에 수록된 주옥같은 곡리스트로 전국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3


김동률은 서울 공연 규모를 지방 투어 공연에서 그대로 재현할 정도로 각별한 심혈을 기울였다. 팬들과 공연스태프들에게 완벽주의자로 불릴만큼 자신의 무대에 엄격한 김동률은 오케스트라, 밴드, 브라스, 코러스 등 40명에 이르는 국내 정상의 연주자들과 결합, 하모니를 풍성하게 쌓아 올리며 관객에게 감동을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4


대구 피날레 무대를 관람한 최진아(25)씨는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밴드들의 앙상블은 공연에 몰입하는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줬다."면서 " 무대와 음향, 조명은 관객을 압도해 감동적이었다. 김동률 공연 매진의 이유를 보는 공연이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동률 전국투어 콘서트5


김동률은 이번 전국 투어 공연을 통해 현재진행형의 뮤지션으로 음악행보를 하겠다는 소신과 아울러 팬들과 동반자의 관계로 음악에 매진하겠다고 밝혀 팬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사진/자료제공=뮤직팜]



김동률 컨서트 '사람으로서 공감할 수 있는 음악할 것'


[콘서트] 김동률, "부동의 티켓파워 과시한다" 전국투어공연 오픈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