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곰TV, 한국계 챔피언 벤슨 헨더슨 출전 'UFC on FOX5' 생중계


[오펀 스포츠팀=박재수 기자] 곰TV(GOMTV.COM)는 오는 12월 9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한국시각)에 미국 워싱턴 시애틀 키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UFC on FOX5’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UFC on FOX5’는 메인이벤트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김치파이터’ 벤슨 헨더슨(29∙미국)과 네이트 디아즈(27∙미국)의 라이트급 타이틀매치를 개최한다. 벤슨 헨더슨은 한국인 어머니를 둔 격투기 선수로 잘 알려져 왔으며, 지난 8월 라이벌인 에드가와의 재대결을 펼친 끝에 판정승으로 타이틀 1차 방어에 성공했다.  벤슨 헨더슨이 2차 타이틀 방어전인 이번 경기에서 어떤 경기를 펼칠지 많은 격투기 팬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다. 


한국계 챔피언 벤슨 헨더슨


또한 이번 대회는 주요 경기로 마우리시오 쇼군(30∙브라질)과 알렉산더 구스타프손(25∙스웨덴)의 라이트헤비급 매치를 갖는다. 비제이 펜(33∙미국)과 로리 맥도날드(23∙캐나다)의 웰터급 매치도 주요경기로 진행된다. 


곰TV는 ‘UFC on FOX5’를 생중계하고, 채널 345번(http://ch.gomtv.com/345)에서 지난 UFC 명경기와 격투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TUF 영상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곰TV PC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남윤철 곰TV 서비스운영실장은 “지난 8월 벤슨 헨더슨이 성공적인 1차 타이틀방어전을 가진 이후, 4개월 만에 2차 타이틀 방어전에 도전하게 됐다. 이번 2차 타이틀 방어전은 벤슨 헨더슨이 챔피언으로서 진정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지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멋진 경기가 될 것을 자부한다. 한국인을 대표하는 ‘김치파이터’, 벤슨 헨더슨의 경기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곰TV는 오는 12월 15일 토요일 오전 11시 50분에 호주 퀸즈랜드 골드코스트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UFC on FX6’를 생중계 한다. ‘UFC on FX6’는 메인이벤트로 조지 소티로폴로스(33∙호주)와 로스 피어슨(27∙미국)이 대결하는 미들급 매치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