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레저

야구 요정 홍수아, 일구회시상식 4년연속 MC낙점


[오펀 스포츠팀=박재수 기자] ‘홍드로’ 홍수아가 김환 아나운서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구회 시상식’MC로 발탁되었다.


‘일구회’ 명예회원이기도 한 홍수아는 오는 4일, 서울 강남의 리베라 호텔 베르사이유홀 에서 진행되는 ‘2012 일구상 시상식’ 시상식에 사회를 맡으며, 올 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프로야구 선수들과 야구발전에 공헌한 야구인들의 축제가 열린다.


홍수아


관계자는 ‘ 일구회 명예회원이자, 야구 팬 들 에게 홍드로 라 불리는 홍수아는 순수 야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한국 야구의 대중화와 발전에 큰 공헌을 하고있으며, 야구 팬 들에게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있다. 한 해를 마감하는 축제의 자리를 이끌 수 있는 적임자로 홍드로 홍수아가 4년 연속 진행을 맡았다. 앞으로도 일구회 와 늘 함께 할 예정 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홍수아는 “ 올 한해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과 야구 발전을 위해 노력한 많은 분들을 격려하는 축제의 자리를 함께 할수 있어 기쁘다. 한국 야구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야구사랑을 이어 나갈것이다. 2013 일구회 시상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홍수아와 김환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되는 ‘2012 일구상 시상식’은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오는 4일 11시부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