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걸그룹 타히티, 신곡 1차 티저 공개 '강렬한 변신'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걸그룹 타히티가 27일 정오를 기해 1차 티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달 컴백을 앞둔 타히티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와 이미지를 공개하고 파격 변신한 모습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걸그룹 타히티, 신곡 1차 티저 공개


이번 공개 된 1차 티저에는 6명의 멤버중 지수, 정빈, 민재가 공개되었다. 춘천 한가인으로 알려진 청순한 외모의 '지수'와 동국대 여신의 모델포스를 자랑하는'정빈',  파워 보컬을 소유한 '민재' 등 세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들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잘 어우러져 있다. 또한, 나머지 멤버들의 모습은 2차 티저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여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걸그룹 타히티,


타히티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강렬한 눈빛과 함께 스팽글의 아이메이크업으로 강한 인상을 표현했다.  또한, 블루톤의 조명과 스포츠카를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움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DS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새 앨범에서 타히티 스타일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며 "현대 여성들의 당당함을 표현 할 법한 의상에 자유로움과 시크, 세련미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한편 데뷔곡 '투나잇'에 이어 다음 달 1일 덥스텝 장르의 새 싱글 앨범 'Hasta luego (아스타 루에고)'의 발매를 앞두고,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K-POP] 걸그룹 타히티, 올림픽 축구 '태극기 붉은악마' 퍼포먼스 화제


[K-POP] 걸그룹 타히티, 중독성 멜로디와 아찔한 하의 실종 '남심흔들'


[뮤비] TAHITI(타히티) - Tonight (투나잇) MV


걸그룹 타히티, 가요계 도전장! 24일 '투나잇' 음원공개


[K-POP] 걸그룹 타히티, 최종 엔트리 멤버 공개 "6인 6색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