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원빈, 강소라 가을 패션 화보 현장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영화계의 흥행 보증 배우 원빈과 떠오르는 신성 강소라의 직찍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소라 화보 촬영 현장


화제의 사진은 원빈과 강소라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 www.basichouse.co.kr)의 2012년 겨울 화보 촬영 중 찍힌 것으로 밝혀졌다.


원빈 화보 촬영 현장


2011년부터 베이직하우스의 대표 얼굴로 활약해 온 원빈은 조각 같은 외모와 돋보이는 근육질 몸매에서 나오는 모델 포스로 베이직 라인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시 원빈’이라는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강소라는 우월한 바디 라인을 자랑하며 버건디, 베이지, 카키 등의 올 겨울 잇 컬러 아우터를 그녀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보이시한 이미지로 멋스럽게 소화해내었다.


강소라 화보 촬영 현장2


현장 관계자는 두 사람이 촬영 내내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2012년 베이직하우스의 자켓, 코트, 가디건을 훌륭하게 연출해내며 스타일리쉬한 겨울 화보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원빈 화보 촬영 현장2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보정이라니 거짓말”, “너무 완벽하니 이젠 얄밉다”, “강소라 참 길다”, “나도 저 옷 입으면 원빈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원빈, 강소라 화보 촬영 현장


원빈, 강소라 화보 촬영 현장2


한편, 강소라는 얼마 전 애니메이션 <메리다와 마법의 숲>의 주인공 ‘메리다’의 목소리 역할을 맡은 데 이어 2013년 개봉 예정인 영화 <나의 파파로티>에서 당돌한 여고생 ‘숙희’역에 낙점되어 브라운관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리고 국내 섭외 1순위 원빈은 할리우드 및 드라마, 영화 등 모든 가능성을 열고 신중히 차기작을 모색 중이다. 



고소영, 무보정에도 빈틈 없는 미모' 역시 원조 여신의 위엄!'


[화보] 지진희, 수트로 시크한 카리스마 '남성미' 폭발


[화보] 이재윤, 마초 향기 물씬 풍기는 '골프웨어' 스타일


[화보] 박시연, 겨울여자로 돌아온 '차도녀' 매력 과시


[화보] 주지훈, 모던하고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