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박시연, 겨울여자로 돌아온 '차도녀' 매력 과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에서 자신의 색깔을 또렷하게 보여주고 있는 박시연이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 화보를 통해 완벽한 겨울 여자로 돌아왔다. 


‘라코스테’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라코스테가 추구하는 슬로건 ‘언컨벤셔널 시크(UNCONVENTIONAL CHIC-정형화되지 않은 색다른 시크함)’ 에 맞는 세련된 도시 여자의 컨셉으로 촬영됐다. 또한 남자 모델과 함께 패딩 점퍼 및 코트 등으로 시크한 커플룩을 선보이며 드라마 ‘착한 남자’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박시연-마리끌레르-11월호-(1)


화보 속 박시연은 눈매와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고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화려한 디테일 보다는 깔끔한 라인과 시크한 실루엣의 프렌치 시크(French Chic) 스타일을 선보였다. 


박시연-마리끌레르-11월호-(2)


박시연-마리끌레르-11월호-(3)


박시연-마리끌레르-11월호-(4)


라코스테 관계자는 “박시연과 함께한 이번 겨울 아우터 화보는 어떤 스타일보다 따라 하고 싶고, 또 그만큼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프렌치 시크(French Chic)’ 스타일로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세련됨을 표현했다”며, “또한 화보를 통해 라코스테 우먼이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세련된 절개의 케이프 코트, 슬림핏으로 디자인된 경량 구스다운 점퍼, 밑단이 약간 넓어지는 A라인의 더블 버튼 울 코트, 보온성과 스타일리쉬함이 있는 뉴욕컬렉션 무스탕 재킷 등의 다양한 아우터를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해왔다. 


박시연의 겨울 아우터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직접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