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포스트시즌 예측 이벤트' 실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이 10월 8일 포스트시즌 개막을 기념해 '포스트시즌을 예측하라!'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야구팬들이 기다리는 가을 야구축제 '2012 팔도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게임과 경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프로야구매니저_포스트시즌 이벤트_이미지


'포스트시즌을 예측하라!'는 포스트시즌 경기마다 승리팀을 예측해 맞히면 배당률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매 경기 '이번 경기에서 1회 때 안타가 2개 이상 나올 것이다' 같은 OX퀴즈를 출제해 맞히면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머니(PT)와 별개로 2만 포인트를 1회 받게 되고, 이 포인트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벤트 종료 후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10명에게 '스카우트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무료 유학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스카우트 시스템' 공개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빙고 완성하면 500만PT제공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연고지 쟁탈전 이벤트 실시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라이브 선수카드'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