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간첩’ 염정아-정겨운, 위험하고 고혹적인 매력 물씬~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영화 ‘간첩’의 주인공 염정아와 정겨운이 치명적 연인으로 변신했다.


간첩, 염정아 정겨운 고혹적 패션 화보


최근 개봉한 영화 '간첩'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춘 염정아와 정겨운은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된 화보를 통해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간첩, 염정아 정겨운 고혹적 패션 화보2


실루엣이 돋보이는 골드 스팽글 원피스와 와인색 롱 드레스, 자수 디테일 원피스 등으로 고혹적 섹시미를 더한 염정아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남성적 매력을 한껏 뿜어내고 있는 정겨운은 애틋한 눈빛 연기와 과감한 포즈로 매혹적 화보 컷을 완성,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간첩, 염정아 정겨운 고혹적 패션 화보3


특히 매 컷 도발적이고 아찔한 연인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하며 환상의 호흡을 뽐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촬영 현장에는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고.


간첩, 염정아 정겨운 고혹적 패션 화보4


화보 촬영 관계자는 “섹시하면서도 절제된 감정표현이 쉽지 않은 촬영이었음에도 염정아와 정겨운이 뛰어난 연기로 촬영 컨셉을 잘 표현해 냈다”며 “무엇보다 영화에 이어 이번 화보에서도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더욱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 줬다. 아주 만족스러운 작업이었다”고 전했다. 


간첩, 염정아 정겨운 고혹적 패션 화보5


한편 염정아와 정겨운의 매혹적인 커플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사람이 출연한 영화 ‘간첩’은 최근 개봉해 인기몰이 중에 있다.


[사진 제공: 마리끌레르]



[화보] 가운 벗은 황정음, '섹시 엉덩이' 반전 매력 공개!


[화보] 홍명보 감독, 푸마와 아레나 화보 촬영


[화보] 이효리, 뉴욕에서의 언더웨어 화보


[화보] 소녀시대 수영, 절대 각선미 화보 공개


[화보] 여인의 깊은 감성을 담아 연기하는 배우 수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