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광해, 왕이된 남자' 배우 이병헌, 황태자의 포스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지.아이.조>로 할리우드에 이름을 알리고, 할리우드에 손도장을 찍은 배우 이병헌이 세계적인 남성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광해, 왕이된 남자' 배우 이병헌


최근 개봉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로 돌아온 배우 이병헌은 <아레나>의 화보촬영에서 ‘군중 속에서 고독을 느끼는 왕’ 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런 감정은 톱스타가 평상시에 느낄 것 같다는 질문에 “그래서 그런지 촬영할 때 감정 잡는 게 크게 어렵지 않았다”고 답했다.


 '광해, 왕이된 남자' 배우 이병헌2


최근 할리우드에 손도장을 남긴데 대해, 손도장을 찍으러 비행기 타고 가는 와중에도 반신반의 했다며, 그날 파티에서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배우들을 만났는데, 다들 자랑스럽다고 축하해줘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광해, 왕이된 남자' 배우 이병헌3


<지.아이.조 2>도 찍었고, 곧 <레드 2>도 촬영하러 가는 시점에서 <광해, 왕이 된 남자>를 선택한 점이 의외라는 질문에서는 “시나리오를 재밌게 읽었지만 왠지 내 것이 아닌 느낌이 들어 두 달 이상 고민 했다.”며 사극이라는 점 보다는 이야기를 보고 선택했다고 언급했다.


 '광해, 왕이된 남자' 배우 이병헌4


관계자에 따르면 “이병헌만이 할 수 있는 훌륭한 화보가 완성되었고, 할리우드 진출에서부터 최근 작품까지 솔직한 인터뷰를 담았다”고 전했다.


배우 이병헌이 표지를 장식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더 많은 화보, 인터뷰는 9월 20일 발행하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시크릿 한선화의 3단 변신, 핑크빛 메이크업 화보


[화보] 이현우, 더 이상 드라마의 명랑소년이 아니야!


[화보] 마성의 남자로의 변신한 '내 딸 서영이' 이상윤


[화보] 짐승의 매력, 비스트 여섯 남자의 패션 화보!


[화보] 박한별, 섹시 슈즈와 아찔한 각선미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