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3D 소셜게임 ‘매직트리’ 구글 플레이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3D SNG ‘매직트리’를 9월 13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하고, 글로벌 안드로이드폰 유저 공략에 나섰다.


‘매직트리’는 유니티 3D 엔진을 이용해 만든 모바일 게임이며, 애플 앱스토어 첫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3사 오픈마켓, 구글 플레이에 차례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내외 iOS, 안드로이드체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매직트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매직트리 포스터


‘매직트리’는 유저마다 자신의 특색있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마법의 씨앗을 찾고, 씨앗을 조합해 25종의 매직트리를 심어 마을을 가꿔가는 게임이다.


특히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동화 같은 마을을 꾸며 나가는 재미요소와 친구 마을을 방문해 인사하기, 춤추기 등 유저간의 다양한 교류활동이 가능한 점이 ‘매직트리’ 의 인기 요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매직트리 구글플레이 오픈


이와 함께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요정 의상 조합 시스템’에서는 매직트리 컬렉션들을 재료로 사용하여 숲의 요정, 물의 요정, 불의 요정의 의상을 제작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매직트리’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의상, 동물, 데코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할인을 실시할 예정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직트리'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폰 게임] 매직트리, 동화 같은 모바일 3D SNG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