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아란전기, 신규 던전 스크린샷 2종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무협 MMORPG '아란전기'가 던전 및 게임 배경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오는 9월 13일 첫 번째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아란전기'는 '창궁기봉', '유망묘혈' 등 2종의 던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던전의 보스 몬스터 및 여러 게임 장면의 스크린샷을 아란전기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했다.

 

아란전기_던전스크린샷_02


'창궁기봉' 던전은 28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 가능한 던전으로 득도한 수도사들이 있는 '창궁산'이 그 배경이다. 던전은 2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각각의 보스 몬스터를 제압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수도사를 가장한 몬스터의 등장이나 고정 장치인 화로의 폭발 등 돌발적인 상황으로 긴장감 높은 게임 진행이 요구된다. 

 

아란전기_던전스크린샷_01


'유망묘혈'은 봉인이 풀린 요괴의 거점인 무덤 속 공간에서 진행되는 던전으로, 무덤이라는 공간적 특성에 맞게 어둡고 음습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공간이다. 총 3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이를 모두 제압해야 하며, 던전을 완료하면 고급 아이템 등 높은 난이도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던전 뿐 아니라 게임의 여러 지역의 배경을 담은 스크린샷도 함께 공개해 게임의 장면을 미리 볼 수 있도록 했다.

 

무협 MMORPG '아란전기'는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이를 위해 오는 11일까지 1만 명 규모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게임] 아란전기, 신규 아트웍 및 포스터 공개‏ '점점 기대되네'


[게임] 아란전기, 첫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게임] MMORPG 아란전기, 9월 13일 비공개 테스트 돌입‏ 예정